본문 바로가기

style

여름 숄더백 추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루이까또즈 서머&비치 백

초 여름 날씨가 이어 지고 있는 요즘,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낮 동안 내리쬐는 뜨거운 햇살을 생각하면 보다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옷에 손이 가게 되는데요. 그와 함께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데일리 아이템 역시 이제 옷을 갈아입어야 할 때! 루이까또즈가 보다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로 무장한 서머 시즌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5월, 발걸음까지 가벼워지는 라이트 백, 만나볼까요?


■ 펀칭 디테일 & 비비드 컬러
 



여름이 다가오면 옷장을 하나, 둘씩 채워가는 서머 시즌 단골 소재들이 있죠. 바로 닿는 감촉만으로도 시원함을 안겨주는 린넨 소재와 통풍성뿐만 아니라 영한 느낌까지 안겨주는 펀칭 디테일 등이 바로 그것인데요. 올 서머 시즌 역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베스트 서머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스러운 펀칭 디테일과 휴양지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컬러풀한 색감, 그리고 견고하면서 보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스타일링에 간편함을 더해줄 자카드 소재의 아이템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좌) 품번: HJ1CR81BU, 가격: 718,000원/(우) 품번: HJ1EV13CM, 가격: 328,000원]


부드러운 가죽 표현과 자연스러운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코어스 라인(CORSE LINE)에서는 이번 S/S시즌, 모던한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방 전면에 수놓아진 퍼포레이션(펀칭 디테일)과, 곳곳에 포인트를 주는 가죽 디테일, 그리고 핑크, 블루, 블랙, 화이트까지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인데요. 가벼움뿐만 아니라 넉넉한 사이즈와 수납으로, 휴가철 실력발휘를 할 아이템입니다.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에비앙 라인(EVIAN LINE)의 숄덕백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소프트한 소재와 심플한 쉐입, 그리고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으로, 클래식한 모노그램이 더해져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 서머룩의 정수, 가벼운 레더 소재
 



불쾌 지수가 올라가는 여름에는, 하루의 컨디션을 결정해줄 스타일 아이템에 더욱 신경 쓰게 되죠. 기온과 함께 높아지는 습도에,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촉감과 활동하기 편한 소재의 유연함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데요. 하지만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패션 아이템이라는 사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빛을 내는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소장가치를 더하고,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은 유니크한 디테일과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감으로 서머 시즌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인 가방 아이템을 루이까또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좌) 품번: HJ1EO13IV, 가격: 678,000원/(우) 품번: HJ1LO07GA, 가격: 378,000원]


먼저 독특한 리자드 패턴과 지퍼 디테일, 그리고 언발란스한 쉐입으로 올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그조틱 라인(EXOTIC LINE) 토트백은, 데일리 백으로 손색없는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전면의 가죽 소재의 광택감이 그라데이션을 이루어 유니크함을 발휘했는데요. 토트로 착용해도, 크로스로 착용해도 부담 없는 무게감으로 언제나 함께하게 될 잇 아이템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미니멀의 매력, 루이까또즈 루아르 라인(LOIRE LINE) 크로스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에서 느껴지는 내추럴한 텍스쳐와 슬림한 두께, 그리고 가벼운 무게로 자꾸만 손이 가게 될 크로스백! 실용적인 사이즈의 기특함까지 느껴보세요.



트렌디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으로 스타일까지 챙기면서,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로 한결 간편한 서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루이까또즈의 라이트 백!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