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숄더백 혹은 크로스백으로, 클러치백의 무한변신!

‘쥐다(Clutch)’라는 뜻에서 유래한 ’클러치 백’은, 단 하나만으로도 간편하면서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클래식 아이템의 대명사입니다. 런웨이 뿐만 아니라 리얼웨이에서도 데일리 아이템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클러치백이 선보여지면서, 마침내 클러치백의 트렌드도 절정에 이르렀는데요.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하고 보다 유니크한 소재와 컬러로 무한변신을 꾀한 루이까또즈의 클러치백, 여러분은 어떤 클러치백을 선택하실건가요?


■ Clutch Bag x Cross Bag
 



최근, 필요한 소지품 몇 가지만 수납하여 간편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미니 사이즈 크로스백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그야말로 하나쯤 꼭 갖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특히, 어떤 스타일링에도 클래식하게 매치되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매일 손이 가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클러치백을 루이까또즈 2015 S/S 컬렉션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스트랩으로 더욱 다양하고 간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한 루이까또즈 클러치백을 살펴볼까요.



[(좌) 품번: HJ1LO07GA, 가격: 378,000원/(우) 품번: HJ1LO06MB, 가격: 418,000원]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보다 볼륨감 있게 표현한 루이까또즈의 럭셔리 빈티지 라인 ‘루아르 라인(LOIRE LINE)’. 이번 시즌 루아르 라인에서는 옐로, 블루 등 상큼하고 화사한 컬러를 입은 클러치 크로스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사이즈와 슬림한 쉐입이 가벼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이 눈에 띄는데요. 블랙과 그레이의 모던한 컬러로 이지적인 프렌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쓸수록 고급스러워지는 부드러운 가죽소재와, 전면에 새겨진 금장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 루이까또즈 클러치백을 눈여겨 보세요!


■ Clutch Bag x Shoulder Bag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클러치백, 하지만 예기치 않은 짐이 생기거나, 손에 들어야 할 물건이 생길 땐 스트랩이 생략된 클러치백이 가끔 번거롭게 느껴질 때가 있죠.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백으로 깜짝 변신하는 스마트한 클러치백을 루이까또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라쟈드 엠보에 라이트한 무게감, 그리고 고급스러운 가죽소재가 특징인 이그조틱 라인(EXOTIC LINE)에서는 손목에 걸칠 수 있는 스트랩이 더해진 클러치백 뿐만 아니라 숄더백으로도 착용 가능한 클러치백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좌) 품번: HJ1EO01BL, 가격: 558,000원/(우) 품번: HJ1GI01GA, 가격: 448,000원]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가벼운 가죽 소재와 레드, 블랙의 강렬한 컬러로 차별화된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이그조틱 라인 클러치백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클러치백을 모두 펼치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수납공간을 나타납니다. 내추럴한 실루엣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면서도, 소재의 고급스러움도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반짝이는 페이턴트 소재와 클래식한 스퀘어 쉐입, 그리고 체인 스트랩과 가죽 스트랩으로 숄더와 크로스 모두 활용 가능한 지베르니 라인(GIVERNY LINE)의 클러치백 역시, 시크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클러치백으로 혹은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변신을 꾀한 루이까또즈의 클러치백! 하나의 아이템으로 마치 2개의 아이템을 모두 가진 듯한 다양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보다 포멀하고 시크한 무드이고 싶은 날엔 클러치백으로, 간편하고 활동적이고 싶은 날에는 크로스백으로 베스트 스타일링을 도와줄 루이까또즈 클러치백의 무한매력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