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가을코디/가방추천] 가을 스타일의 완성, 토프 & 그린 데일리백 추천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매장 혹은 길거리 곳곳에서 가을 컬러를 입은 아이템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그린 컬러부터 오묘한 분위기로 새로운 가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토프(그레이 브라운) 컬러까지. 그동안 '가을' 하면 떠올렸던 베이지, 카멜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컬러들입니다. 루이까또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가을 컬러 백을 매치한 일상 속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 가을의 다양한 스타일을 위한 토프 & 그린 데일리백

 

가을, 겨울에는 추운 날씨 탓에 밝은 컬러보다는 어두운 컬러의 아이템을 선호하게 되죠. 두 스타일 모두 짙은 청록색과 토프 백으로 가을의 멋을 살려주었는데요. 첫 번째 룩은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토프 컬러 토트백을 매치해 미니멀한 무드를 연출해 주었습니다. 토프 컬러는 그레이와 브라운 두 가지가 오묘하게 섞인 컬러로 볼수록 깊이감이 더해집니다. 반면 밝은 화이트 팬츠와 함께 코디한 청록색의 크로스백은 어떠한 스타일에도 작은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가방입니다. 반듯한 실루엣 속 곡선으로 떨어지는 쉐입은 캐주얼한 룩부터 이지적인 여성을 위한 스타일까지 완벽한 가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M3JR22TP / HM3JR21TP / HM3JR22GR]

 

 

■ 트렌치코트룩의 완성, 그린 버킷백 스타일링

 

가을의 대표적인 아우터,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그린 컬러 버킷 백입니다. 베이직한 트렌치코트 룩을 완성한 루이까또즈 버킷 백은 오렌지 컬러 핸들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에 톡톡 튀는 컬러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복주머니를 연상시키는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쉐입과 넉넉한 수납공간은 데일리 백으로도 실용성을 높여주는 아이템입니다. 버킷 백의 또 다른 매력은 스트랩을 쉽게 탈부착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함께 매치하는 옷에 따라 숄더백 또는 토트백으로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품번 : HM3JR17GR]

 

 

■ 토프 버킷 백으로 완성한 이지적인 가을 무드 스타일

 

토프(브라운 그레이) 컬러 바디에 도시적인 와인 컬러 핸들이 만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컬러 조합의 버킷 백입니다. 잘 선택한 가방이 전체적인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주듯 토프와 와인 컬러 조합은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흔하지 않은 토프 컬러 바디 덕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그 속에 유니크한 매력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어두운 버건디 계열의 핸드 스트랩으로 일상 스타일부터 도시적인 오피스 룩에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답니다.

 

[품번 : HM3JR17TP]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가을과 어울리는 토프, 그린 컬러의 백으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