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스트리트패션/DDP]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난 LQ x KYE 콜라보레이션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었던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이번 패션위크에서 새롭게 선보인 루이까또즈 x KYE(카이) 콜라보레이션 백은 루이까또즈만의 위트와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콜라보레이션 백 모두 서로 다른 두 컨셉의 가방을 하나로 구성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DAY & NIGHT’ 컨셉의 LQ x KYE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해드립니다.



■ 독특한 바디 쉐입으로 포인트를 더해줄 버킷백


가을과 어울리는 누드 톤 스타일링은 기본적이면서도 함께 코디한 아이템에 따라 그 사람의 센스가 나타나는 법이죠. 뜨거웠던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만난 내추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 모자부터 신발까지 베이지 컬러에 블랙 & 화이트 버킷백을 들어 포인트를 더했는데요. 이번 LQ x KYE 콜라보레이션 컨셉을 담아 단독으로 활용될 수 있는 블랙 버킷백과 화이트 탬버린백을 하나의 가방처럼 연출해주었습니다. 이처럼 독특한 바디 쉐입과 높은 실용성을 가진 버킷백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 2-WAY 착용으로 실용적인 탬버린백


버킷백을 구성하는 화이트 탬버린백은 스타일에 따라 벨트백 또는 크로스백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또한 바디에 들어간 LOUIS QUATORZE와 KYE의 로고 디테일은 감각적인 위트를 더해주는데요.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한 하늘하늘한 소재의 원피스로는 세련된 무드를, 벨트백을 매치한 셔츠&데님 코디로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 크로스백부터 숄더백, 벨트백까지- 다양한 활용 방식의 백팩


베이직한 컬러들의 아이템 매치에 LQ x KYE 콜라보레이션 백팩으로 완성된 센스 있는 코디. 첫 번째 스타일링은 블랙 롱 코트의 시크한 분위기에 콜라보레이션 백팩을 들어 캐주얼한 느낌 또한 연출했는데요. 어깨끈을 활용하여 백팩은 물론 크로스백, 그리고 토트백처럼 들 수 있어 스타일 실용성이 높은 가방입니다. ‘1+1’ 컨셉에 맞게 백팩과 함께 구성된 화이트 미니백은 벨트백 또는 크로스백으로 스트릿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좋은 아이템이죠. 네이비 크롭 니트와 데님 팬츠에 KYE 로고가 돋보이는 벨트백을 코디해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세요.



■ 트렌드에 KYE의 위트를 더한 카메라백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면서도 반듯한 스퀘어 쉐입으로 깔끔한 카메라백은 남녀 불문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가 쉬워 요즈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방이죠. 이번 LQ x KYE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루이까또즈와 계한희 디자이너의 유니크함이 담긴 카메라백을 만날 수 있는데요. 화이트 컬러의 백에는 블랙 파우치가, 블랙 바디에는 화이트 파우치와 핑크 컬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작지만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19일 헤라 서울패션위크 KYE 패션쇼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루이까또즈 x KYE 에디션. 특별한 날부터 일상적인 날까지, 낮과 밤을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DAY & NIGHT'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LQ x KYE 의 특별한 가방은 10월 27일부터 아래 루이까또즈 핸드백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플래그십스토어 플랫폼엘점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신촌점  

<경기, 인천>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의정부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AK 플라자 수원점 

<기타 지역>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대전점/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대구점/센텀시티점/충청점 
현대백화점 충청점 
AK 플라자 원주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