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트렌치코트 코디/에포트리스 시크/봄 코디] 봄날의 클래식을 완성하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이자 모든 여자들이 옷장 속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트렌치코트. 이미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온 봄에는 트렌치코트로 무심한듯 시크한 룩을 일컫는 '에포트리스 시크(Effortless Chic)'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에 트렌디한 선글라스와 루이까또즈의 신상 핸드백을 매치하면 신경쓰지 않은 듯 보이면서도 눈길이 가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미니백과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의 만남  

 



패션피플들이 꼽은 올 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와 미니백입니다. 다소 언밸런스해 보이는 이 두 가지 아이템의 조합은 최근 셀러브리티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세련된 스트리트 룩 또는 무심한 듯 시크한 공항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에 데님 팬츠, 그리고 작고 사랑스러운 미니백을 매치해보세요.


[(좌) 품번: HJ4TL06BL, 가격: 598,000원/(우) 품번: HJ4TL06BU, 가격: 598,000원]


루이까또즈 ‘툴루즈(Toulouse)’ 라인의 미니 토트백은 감각적인 컬러 블록,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와 사다리꼴 모양의 구조적인 셰이프가 특징입니다. XIV 를 재해석한 패턴의 절개선, 그래픽적인 도트 패턴이 조형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데요.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은 크로스백 또는 숄더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툴루즈 크로스백 자세히 보기 > http://goo.gl/9eDER8 

 

 


■ 체인백으로 완성한 여성스러운 트렌치 룩

 

 


갑작스럽게 잡힌 데이트 또는 소개팅. 너무 신경 쓰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럽고 세련돼 보이고 싶다면? 옷장 속 기본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미니 블랙 드레스, 체인 숄더백을 활용해 보세요. 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레드나 블루 또는 화이트처럼 밝고 환한 컬러의 핸드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죠.


[(좌) 품번: HK1CB01IV, 가격: 588,000원/(우) 품번: HK1CB03RE, 가격: 558,000원] 

 

고급스러운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샹베리(Chambery)’ 라인의 체인백. 2016 S/S 시즌에는 베르사유 궁전 조감도에서 볼 수 있는 기하학적인 문양을 새로운 퀼팅 패턴으로 적용해 한결 모던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블랙, 화이트의 시즌리스 컬러부터 레드, 블루의 포인트 컬러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샹베리 숄더백 자세히 보기 > http://goo.gl/et6MzP

 

 



미국의 시인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는 “캐릭터에서, 매너에서, 스타일에서, 모든 면에서 가장 탁월한 것은 언제나 단순함에 있다.”라고 말했죠. 심플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는 유행에 상관없이 올 봄에도 여자들의 데일리 룩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평범한 듯하면서도 특별한 룩을 꿈꾸신다면 여기에 루이까또즈의 트렌디한 핸드백을 매치해보세요. 잘 고른 핸드백 하나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