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루이까또즈 숄더백/토트백 추천/여대생 백팩] 섬세함의 정수, 내면을 보자!

흔히 사람은 겉모습이 아닌, 내면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그만큼, 그저 보이는 겉모습만이 아닌 내면까지 알찬 사람이어야, 보다 인간적으로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다는 이야기일텐데요. 이는 패션에서도 조금은 통용되는 이야기 같습니다. 비록 ‘패션 아이템’의 숙명이 ‘아름답게 보여야만’ 하는 것일지라도, 그 내면에 어떤 아름다움을 품고 있느냐에 따라, 그 아이템의 품질과 가치는 천차만별일테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조금 더 자세히 루이까또즈 가방 아이템의 아름다운 내면을 들여다봤습니다.


다채로운 컬러링 모노그램 패턴


[품번: HI3CR01BR, 가격: 698.000원]


아마 많은 루이까또즈 가방 디자인에서, 루이까또즈만의 고유한 모노그램 패턴을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클래식한 패턴이 가방 안쪽에도 들어가 있는 모습, 혹시 자세히 보신 적 있으신가요? 모노그램 패턴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지 질리지 않는 무늬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은은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마저 품고 있어, 많은 루이까또즈 아이템들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왔습니다. 특히, 가방 안쪽에 새겨진 모노그램 패턴은 자카드 재질로 빛의 각도에 따라 은은한 광택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품번: HI4AL12BL, 가격: 498.000원]


브라운 컬러나, 오렌지 혹은 레드 컬러, 그리고 스톤 블루 컬러 등의 제품에서는 브라운 컬러의 모노그램 패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방 안쪽에 자잘하게 새겨진 모노그램이, 클래식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까지도 드러내주는데요. 한편, 블랙컬러 계열이나, 샹베리 라인(CHAMBERY LINE)의 미드나잇 블루 컬러와 같은 어두운 컬러의 외관을 가진 가방의 내면에는, 실버와 그레이가 조화된 컬러의 모노그램 패턴이 새겨져 있습니다. 가방의 겉모습에 따라, 센스 있게 컬러까지 바꾼 루이까또즈의 섬세함, 반할만 하네요.


깔끔한 플레인 & 로고 패턴


[품번: HI4NI67BD, 가격: 388.000원]


다수의 루이까또즈 가방 안감에서 모노그램 패턴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전부다 그럴 것이라는 생각은 잠깐 멈추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루이까또즈 가방 아이템에서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플레인 패턴과, 루이까또즈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진 로고 패턴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플레인 패턴은, 이지적이고 고급스러운 가방 외관에 한층 깔끔함을 더해 주는 역할을 하는 한편, 로고 패턴은 자칫 외부와 내부 모두 투 머치(Too Much)가 될 수 있는 디자인에, 안정감과 균형을 주는 패턴 안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로고 패턴은 사선으로 새겨져 있어, 보다 감각적인 분위기를 나타내주네요.




[품번: HI1CB83BR, 가격: 698.000원]


조그마한 모노그램 패턴과 블루 섀도우 컬러의 가죽 콤비의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니스라인(NICE LINE) 백팩의 안쪽을 들여다보면, 바로 로고 패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외부 디자인에 모노그램 패턴이 새겨져 있기 때문에, 같은 패턴의 안감이 아닌 깔끔한 로고 패턴을 선택한 센스를 엿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샹베리 라인(CHAMBERY LINE)의 미니숄더백에는, 깔끔한 베이지 컬러의 플레인 안감을 채용해, 내부의 금장 지퍼 디테일과 루이까또즈 로고와 고급스럽게 어우러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습니다.



평소에는 잘 살펴보지 않았던 가방 아이템의 내면 모습, 어떠셨나요? 외부 디자인에 맞춰 조화롭게 컬러 체인지를 한 모노그램 패턴부터, 깔끔한 스타일 완성을 도와주는 플레인 & 로고 패턴까지 만나보았는데요. 내면이 아름다운 매력적인 사람처럼, 루이까또즈 역시 보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내면을 가진 아이템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