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스트리트 패션/스트릿패션/ 루이까또즈 가방 추천] 14FW 루이까또즈 신상품과 함께한 스트리트 컷

‘루이까또즈’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 블로그 구독자분들이라면 길을 걷다 우연히 루이까또즈 제품과 마주쳤을 때, 한번쯤 반가운 마음을 느끼셨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혹은, ‘저 제품은 어떤 제품일까’하며 궁금해하셨던 경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짐작이 가기도 하는데요. 리얼웨이에서의 루이까또즈 제품들이 어떤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했을 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루이까또즈가 포착한 루이까또즈 스트리트 컷’, 지금부터 함께해보겠습니다.


클래식한 가을 숙녀



이지적이면서 우아한 감성을 담고 있는 루이까또즈의 디자인 철학만큼이나, 스트리트 위에서 루이까또즈 제품들과 함께해주신 분들 역시 루이까또즈와 꼭 어울리는 고아한 분위기를 가진 여성 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싱그러운 꽃청춘의 대학생분들과 클래식한 루이까또즈 제품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매력을 자아낸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는데요.

[품번: HI3TL01SK, 가격: 648,000원]


가을 축제가 끝나고 가로수길을 찾았다는 대학생 노혜영님은, 단풍을 닮은 짙은 버건디 컬러의 구두와, 우아한 그레이 컬러의 미디 스커트, 그리고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플로럴 자수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착장해 가을날의 요조숙녀 같은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클래식한 스타일링 위에는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토트백이 함께했는데요. 높은 가을하늘만큼이나 푸르른 컬러가 화사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코스모스처럼 화사하게



 

선선한 바람과 볕 좋은 가을 날씨만큼이나, 마치 금방이라도 가을 피크닉을 떠나도 좋을 만큼 싱그럽고 소녀다운 스타일링을 보여준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의 편집숍 앞에서 만난 25살의 강은혜님은, 가을 코스모스를 연상시키는 플로럴 원피스에 청재킷으로 캐주얼함을 더해주었는데요. 발랄한 스타일링에 균형을 잡아줄 고급스러운 토페 컬러의 루이까또즈 토트백으로 마무리 해주었습니다.

[품번: HI3TL01TP, 가격: 648,000원]


‘토페(TAUPE)’ 컬러는 짙은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의 중간에 있는 오묘하고 매력적인 컬러입니다. 단순한 브라운 컬러가 아니라, 흔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 중에 하나인데요.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토트백에서도 토페 컬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에 강한 에르메스 엠보 가죽 소재와, 살며시 고개를 내미는 와일드한 스네이크 프린트가 믹스되어, 가을날에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탄생되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FW시즌제품들과 함께한 가을날의 다양한 스트리트 컷들, 잘 감상하셨나요? 섬머 시즌보다 한층 깊이 있는 색채와 분위기로 더욱 소장욕구를 업 시키는 다양한 루이까또즈 제품들로 스트리트에서도 빛나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