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공항패션/가방추천] 오마이걸 비니의 센스 있는 공항패션 가방 추천!

 

'사복 잘 입는 아이돌'로 유명한 오마이걸 비니가 지난 1월 3일, 데뷔를 기념해 일본으로 생애 첫 라이브 투어를 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는데요. 후쿠오카로 떠나는 일정으로 이른 아침부터 인천공항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 무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아이돌 오마이걸 비니의 공항패션을 좀 더 알아볼까요?




화이트 퍼가 돋보이는 무스탕 점퍼와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인 오마이걸 비니. 걸그룹 중에서도 패션 스타일이 센스 있기로 유명한 아이돌인데요. 특히,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미니 백팩은 콤팩트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블랙 & 화이트의 센스 있는 스타일 활용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 미니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1+1 콤비네이션 백

 

국내 여성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 비니가 공항패션으로 셀렉 한 가방은 루이까또즈와 계한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KYE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데요. 'DAY & NIGHT' 컨셉으로 '따로, 또 같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백입니다. 1+1 컨셉을 포인트로 디자인한 콤비네이션 백입니다. 특히, 화이트 미니 백은 벨트 백 또는 크로스백으로 착용할 수 있어, 한 가지 제품으로 세 가지 연출이 가능해 더욱 특별합니다. 사이드에 KYE 로고가 적힌 볼드 한 스트랩은 토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심플한 보디에 생기를 불어 넣는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 미니멀한 디자인에 감각을 더한 '1+1' 가방

 

심플하고 미니멀한 룩을 추구하는 요즘, 작지만 강한 실용적인 가방이 대세이죠. 이번에 선보이는 LQ x KYE 콜라보레이션 가방은 하나의 가방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1+1의 데일리 백입니다. 복조리를 연상시키는 크로스 백과 화이트 탬버린 백, 화이트 카메라 백 안에 쏙 넣을 수 있는 파우치 디테일까지. 루이까또즈와 KYE가 만나 위트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을 완성했습니다.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가방! 오마이걸 비니의 공항패션을 완성한 유니크한 매력의 LQ x KYE의 콤비네이션 백을 추천드립니다.

 

*메인 이미지 출처 : 일간스포츠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