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주얼리/지갑 추천] 꽃보다 아름다운 지갑,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최근 패션 업계의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하면서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며 많은 이슈를 모으고 있는데요.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주얼리 브랜드 마티아스(MATIAS)가 협업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의 특징은 살리면서 서로에게 포인트가 되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참 장식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적용한 유니크한 지갑을 만나보세요.

 


■ 여심을 사로잡는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새롭게 선보인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루이까또즈 반지갑에 마티아스의 크리스털 참 장식이 더해져 들고만 있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된 참 장식은 '꽃봉오리'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는데요. 스와로브스키의 프리미엄 크리스털로 만들어져 은은한 느낌을 완성했습니다.

 


■ 스테디셀러 반지갑과 주얼리 참 장식의 세련된 만남

 

루이까또즈 스테디셀러 반지갑! 다양한 포켓이 있어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인데요. 가장 인기 있는 블랙, 핑크, 그레이, 스카이블루 4가지 색상으로 선보입니다. 반지갑에 포인트가 될 참 장식은 피어나는 꽃잎에서 영감을 얻은 '꽃잎 진주'와 길게 늘어지는 태슬이 포인트인 '포도알 크리스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주얼리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참 장식! 활용성 UP!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특징은 참 장식을 패션 주얼리로도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탈부착이 가능한 참 장식은 목걸이 펜던트와 볼드 한 체인 브레이슬릿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꽃잎 진주' 장식은 목걸이 펜던트와 체인 팔찌 장식으로, 길에 늘어지는 태슬에 포인트를 준 '포토알 크리스털' 장식은 기장감이 있는 목걸이 줄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마티아스의 여성스러운 아름다움과 루이까또즈의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반지갑.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