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는 지난 18 S/S 파리 패션위크에서 한국 패션 산업 연구원과 산업 통상자원부 주관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의 본 고장, 파리에서 K-패션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알리는 무대를 가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위트와 독창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디자이너 계한희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유니크하고 멋스러운 핸드백을 완성했는데요. 런웨이가 아닌 평범한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개성 넘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핸드백을 지금 소개합니다!
|
프랑스 오리진 루이까또즈와 계한희 디자이너가 함께한 이번 협업 에디션은 강렬한 레드와 블랙 컬러로 표현한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패턴과 디자이너 계한희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토트백 2종과 힙색 제품입니다. 두 가지 크기의 토트백은 모던한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에 스터드 장식과 체인 스트랩으로 멋을 냈고, 힙색은 레터링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해 나만의 특별한 일상을 위한 선택으로 부족함이 없죠.
누구나 가지고 있으면서 매일 드는 핸드백. 이 핸드백을 통해 나만의 엣지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함을 누구나 꿈꿉니다. 그러면서도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최상의 품질까지 갖췄다면 더할나위가 없는데요. 이 모든 것을 담은 특별한 핸드백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LOUIS QUATORZE x KYE 협업 에디션과 관련된 내용은 와디즈 내 오픈 예정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는 12월 4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은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알림신청'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착순 7명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LOUIS QUATORZE x KYE 크라우드 펀딩 오픈 예정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