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패션위크/스트릿룩]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을 홀린 으네무드의 과감한 보디수트룩


패션위크에서의 스트릿룩이 주목받는 이유는 패션 피플들의 데일리룩에서는 볼 수 없던 과감한 룩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에 있죠. 평소에는 그 시도가 고민되는 난해한 룩도 패션위크에서는 마치 물 만난 고기처럼 그 빛을 발하게 되는데요. 블랙 보디수트로 강렬한 인상을 준 으네무드의 서울패션위크룩을 만나볼까요?


■ 서울패션위크 스트릿을 홀린 으네무드의 보디수트 스타일링

  


마치 남자친구의 자켓을 입은 것처럼 넉넉한 쉐입을 보여주는 오버사이즈 자켓. 그만큼 남자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는 자켓 아이템이지만 으네무드의 스타일링은 오히려 섹시한 느낌마저 듭니다. 그녀의 룩은 얼핏 보면 평범한 데일리룩처럼 보이지만 눈길을 돌리자마자 다시 시선이 향하게 되는데요. 바로 팬츠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그녀의 과감한 스타일링 때문이죠.



시크한 블랙 보디수트에 그레이 오버사이즈 자켓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으네무드. 심플한 타일 속에서 멋스럽게 배어 나오는 페미닌한 매력이 포인트죠. 몸에 타이트하게 밀착되는 보디수트에 더한 레이스 디테일은 여성적인 매력을 더욱 극대화 하는데요. 올가을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계열의 미니백을 들어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았답니다.


■ 스타일링에 깊은 분위기를 더한 브라운 컬러의 루이까또즈 핸드백

  


가을 컬러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브라운' 컬러죠. 특유의 깊은 분위기는 가을과 잘 어울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데요. 최근에는 여성들의 입술을 물들이는 립 컬러로 주목받을 정도로 주목받는 컬러랍니다. 모던한 컬러를 활용한 으네무드의 스타일링에 브라운 컬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했죠.


[(좌)품번: HL3BX01TA, 가격: 518,000원/(우)품번: HL3NI01BR, 가격: 578,000원]


룩에 심플한 포인트가 된 보르도 크로스백. 깊은 컬러감이 우아하게 표현된 클래식 라인으로 금속 바장식이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클러치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죠. 이와 함께 루이까또즈의 뉴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된 니스 숄더백은 볼드한 락 장식과 체인 스트랩으로 보다 더 럭셔리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템인데요. 브라운과 오렌지 컬러 콤비로 좀더 세련되고 젊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보르도 크로스백(탠) > https://goo.gl/fkEZbB

니스 뉴 시그니처 숄더백(브라운) > https://goo.gl/vnvGvo




강렬한 으네무드의 보디수트룩은 그녀를 찍으려는 포토그래퍼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게 했는데요. 터지는 플래시 속에서도 당당하게 걷는 그녀의 애티튜드 또한 그녀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요소 중 하나죠. 이번주 토요일까지 계속되는 18 S/S 패션위크에서 으네무드는 DDP를 배경으로 보다 다양한 룩을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데요. 언제나 화제가 되는 그녀의 스타일링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