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봄 여행지/벚꽃축제] 봄나들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루이까또즈 가방 추천


불어오는 바람에 봄내음이 물씬 묻어나는 요즘입니다. 이렇게 봄이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면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지는 것이 여자의 마음인데요. 그 마음을 알아주기라도 하는 듯 전국의 곳곳에서는 봄 축제 준비에 한창이죠. 오늘은 봄나들이와 함께하면 좋을 루이까또즈 가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봄의 절정에서 만나는 '진해 군항제'


이미지 출처: 한국관광공사

 

봄 하면 생각나는 꽃은 바로 벚꽃이죠. 또 그 벚꽃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진해에서 열리는 '진해군항제'인데요.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이 축제는 세계최대의 벚꽃축제로 군항도시답게 다양한 행사와 퍼레이드가 열린답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 출입이 어려운 해군사관학교와 해군진해기지사령부를 들러볼 수 있는데요. 4월이 되면 벚꽃으로 온통 가득한 진해는 바람이 불면 흩날리는 꽃비도 낭만적인 곳이랍니다.


누구와 함께하더라도 즐거운 벚꽃놀이를 위해 꽃보다 더 예쁜 벚꽃놀이 패션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려한 꽃잎보다 돋보이는 방법은 바로 비비드한 컬러가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 유행하는 플라워 패턴을 매치하면 자칫 꽃에 파묻힌 느낌이 들 수 있어 이날 만큼은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품번: HL1CB06NA, 가격: 518,000원]


멋스러운 네이비 컬러가 눈길을 끄는 샹베리 숄더백입니다.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한 라인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체인의 길이를 조절하면 숄더백과 크로스백 모두로 활용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샹베리 숄더백(네이비) > https://goo.gl/6aDhY5



■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고창 청보리밭 축제'

 

이미지 출처: 한국관광공사


계절의 푸르름이 느껴지는 '고창 청보리밭 축제'는 4월 22일부터 5월 1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봄에는 청보리로, 가을에는 메밀로 가득 차 로맨틱한 사진을 남기기 좋은 장소죠.


청보리와 한켠에 피어난 유채꽃으로 봄날의 컬러가 가득한 이곳, 가벼운 쉬폰 소재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나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레이스 소재를 활용하면 조금 더 여성스러운 나들이 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더할 마지막 패션 아이템, 핸드백은 눈에 띄는 컬러보다는 패턴이나 유니크한 악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더 좋겠죠?


[품번: HL1TL06SDG, 판매가: 528,000원]


툴루즈 라인은 루이까또즈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도트 디테일을 더해 새로운 툴루즈 토트백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DIY가 가능한 참 장식을 원하는 곳에 연출할 수 있어 나만의 세련된 연출할 수도 있죠.


툴루즈 토트백(샌드 그레이) > https://goo.gl/Irzyod



어느 곳으로 떠날지를 고민하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봄, 움츠렸던 마음이 기지개를 켜고,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더욱 즐거워지는데요. 봄나들이와 찰떡궁함을 자랑하는 루이까또즈와 함께 더욱 멋스러운 나들이룩을 완성해보세요!